Not known Facts About 롤강의

Wiki Article

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세요.

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,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,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.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?

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,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.

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.

✩ 승리 보장제 대리랭크는 패한만큼 승리로 보상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
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, 챔프폭,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.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✩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.

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>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저희 업체의 경우엔 저희에게 신뢰를 가지고 반복해서 이 서비스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.

가장 첫 번째로 빈틈 없는 보안과 익명을 통해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.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

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롤듀오 보고 쓸 수 있음,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

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,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, 글 작성이 번거로움

Report this wiki page